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바하’ 박정민 “이정재 류승범 이병헌과 호흡, 부모님이 제일 신나하셔”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정민이 대선배들과 호흡을 맞춰온 소감을 전했다.

박정민은 1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사바하’ 개봉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박정민은 최근 ‘사바하’의 이정재를 비롯해 ‘타짜3’ 류승범, ‘그것만이 내 세상’ 이병헌 등 선배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너무 좋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 예전엔 갑자기 선배님들과 연기를 해야 하니까 어떻게 해야 하지 싶었는데, 선배님들이 나를 동료배우로 생각해주시고 같이 연기 해주시니까 정말 많이 배우게 되더라. 같이 있는 것 자체로 순간 순간 많은 걸 배운다. ‘저렇게 연기 하시네?’ 하면서 신기해서 보게 된다. 이런 부분이 너무 좋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박정민은 “나에게는 꿈같은 연예인이었던 사람들과 같이 하는 것이지 않나. 그런 선배님들과 같이 연기하는 게 기대가 된다. ‘사바하’에서 이정재 선배님의 경우 현장에서 굉장히 열정적이셨다. 아이디어도 계속 얘기하신다. 이병헌 선배님과 연기할 때도 느꼈던 감정이다. 선배님들이 열심히 하시니까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나도 아이디어를 쏟아낼 수 있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선배님들이 싫어하시지만 않으면 계속 같이 하고 싶다”라면서 “사실 우리 엄마 아버지가 제일 신나 하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