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9 KSMF’ 2차 라인업, 박상철 홍진영 강남 성은 김수찬 총출동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KSMF)
(사진=KSMF)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에 트로트의 계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주역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 측은 18일 박상철, 홍진영, 강남, 성은, 김수찬 등 신흥 트로트 대세들이 포함된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무조건’, ‘자옥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트로트 황태자 박상철을 비롯해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등의 인기곡들로 트로트의 부흥을 이끈 홍진영, 특유의 쾌활한 에너지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남이 흥겨운 무대를 예고한다. 여기에 만능 엔터테이너 성은, 트로트 남제로 떠오른 김수찬이 트로트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 KSMF’는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 K팝의 성장 발판이 된 성인 가요, 트로트, 포크, 7080, 발라드, 재즈, 뮤지컬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묘미는 물론, 음악을 통한 신구 세대 간의 화합과 소통을 이끌어 낼 뜻깊은 축제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KSMF’는 오는 3월 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SBS funE 채널과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