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왕이 된 남자' 여진구vs권해효, 일촉즉발 대치 '살벌'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권해효의 살벌한 대치 상황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측이 19일 여진구(광대 하선 역)와 권해효(신치수 역)의 숨막히는 기싸움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여진구-권해효는 한 뼘도 채 되지 않는 거리를 사이에 두고 마주서 있는 모습이다. 살벌한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특히 권해효를 매섭게 노려보는 여진구가 시선을 강탈한다. 그동안 온화한 성정을 드러내온 '광대 여진구'인 만큼 오금이 저릴 정도로 살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충격적인 것. 이에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왕이 된 남자’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왕이 된 남자' 제작진은 "권해효에 정체를 들킨 여진구가 변화를 꾀한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광대 여진구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권해효로 인해 궁지에 몰린 여진구가 절체절명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밤 9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