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 팬' 유라, 더블 타이틀곡 '춤' '깜빡'(feat.카더가든) 확정...'MV티저 공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라가 신곡 '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한다

문화인 측은 28일 "유라가 28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앨범 'B side'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춤'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한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미니앨범 발표에 나서는 유라 티저영상에서 특유의 유니크한 존재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더 팬'의 최종 우승자 카더가든이 함께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 된 유라의 이번 앨범은 '춤' 그리고 '깜빡(feat. 카더가든)' 등 2개 트랙이 더블 타이틀곡 형태로 공개된다.

'춤'은 유라와 프로듀서 유턴(U-turn)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춤을 통해 마음속 상념을 잊자는 메시지가 담긴 일렉트로닉 펑크 사운드의 곡이다. 유라라는 아티스트가 지닌 독특하고 자유로운 감성이 가장 잘 묻어날 이 곡은 그 매력을 더할 뮤직비디오와 함께 베일을 벗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라가 작사, 작곡한 또 하나의 트랙 '깜빡'은 카더가든이 편곡과 피쳐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기타 리프 중심에 단순한 멜로디가 전부인 곡이지만 유라와 카더가든의 유니크한 음색 조화가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유라의 첫 미니앨범에는 그리움과 후회를 노래하는 '세탁소' 우울한 정서 속 쓸쓸함이 녹아든 '쿵'까지 총 4개 트랙이 담겨 유라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입증할 것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유라의 첫 미니앨범 'B side'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