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해치' 권율, 과거 합격할까? '동공확장' 관심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해치' 권율이 과거 시험에 합격할까.

SBS 월화드라마 '해치' 제작진은 5일 박문수(권율 분)가 입격 방문 앞에서 놀란 토끼눈으로 우뚝 서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박문수는 그 동안 학문에 정진했지만 11번째 시험까지 낙방, 과거 시험에 부정이 있다고 확신했다. 이후 박문수는 경종(한승현 분)의 행차까지 막은 채 과거 시험에 의문을 담은 목숨을 건 격쟁을 벌였고 이에 경종이 "이 나라의 오래된 부정이 뭔지 듣겠다"며 개입,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박문수는 과거 입격 방문 앞에서 예기치 않은 결과에 깜짝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어 웃음을 유발시킨다. 박문수는 합격자 명단을 손가락으로 가리킨 채 목석처럼 서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박문수의 친우 아봉(안승균 분)이 박문수를 안은 채 감격스러운 듯 눈을 감고 환호하고 있다. 과연 박문수가 과거 시험에서 드디어 합격한 것인지, 12번째 낙방을 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해치' 제작진은 "권율의 과거 시험 재 결과에 따라 그의 본격적인 활약이 시작될 예정"이라며 "권율이 12번이라는 오랜 도전 끝에 사헌부 감찰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오늘(5일)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해치'는 왕이 될 수 없는 문제적 왕자 연잉군이금(정일우 분)이 사헌부 다모 여지(고아라 분), 열혈 고시생 박문수(권율 분)와 손잡고 왕이 되기 위해 노론의 수장 민진헌(이경영 분)에 맞서 대권을 쟁취하는 유쾌한 모험담, 통쾌한 성공 스토리로 오늘(5일) 밤 10시에 15회, 16회가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