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서연, 에픽하이 신곡 '술이 달다' 뮤비 주인공 낙점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아이유에 이어 배우 진서연이 에픽하이의 새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격한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타이틀곡 '술이 달다(feat. 크러쉬)'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이 주인공 아이유의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고, 2차 티저 영상은 영화 '독전'에 출연했던 진서연이 등장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 속 진서연은 1차 티저의 아이유와 마찬가지로 무술 수련에 임하고 있으며, 마지막 장면에서는 팔을 베고 엎드린 채 쓸쓸한 표정으로 술잔을 바라보고 있다.

이틀 연속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의 두 주인공이 윤곽을 드러낸 가운데, 이들에게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방탄소년단 슈가, 크러쉬, 선우정아, 코드 쿤스트, 유나(YUNA)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은 아이유와 진서연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