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들호2' 고현정vs이병욱-김명국과 만남 '일촉즉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조들호2' 고현정이 대산복지원 복수 대상자들의 자진 출두로 돌발 상황에 직면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하 조들호2)에서는 대산복지원 내부자들 공창수(이병욱 분), 이재룡(김명국 분)이 이자경(고현정 분)을 직접 찾아온다.

사이비 교주 이재룡과 부목사 공창수는 과거 대산복지원 부랑자들에게 폭력을 가했던 인물들로 이자경의 복수대상자들이다. 그 중 공창수는 원생들을 무자비하게 폭행하고 시체들을 처리했던 잔혹한 인물로 한민(문수빈 분)이 가장 두려워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앞서 그들과 함께 어울리던 전(前) 시장 김준철(이효정 분)이 이자경에게 죽임당하면서 두 사람도 자신들의 죽음을 예견하게 된 것인지, 이자경을 직접 찾아온 전말에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공창수와 이재룡을 정면으로 마주하는 이자경과 잔뜩 긴장한 한민의 표정이 이날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직감하게 한다. 특히 안경을 치켜 올리며 이자경과 한민을 날카롭게 주시하는 공창수가 어린 원생이었던 두 사람을 기억해내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이자경을 찾아온 두 악마들의 목적은 무엇이며, 이자경은 이 위기를 어떻게 타파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조들호2'는 오늘(11일)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