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지오, 故 장자연 리스트 사건 관심 호소 "도와달라"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윤지오 SNS)
(사진=윤지오 SNS)

故 장자연의 동료 배우 윤지오가 ‘장자연 리스트 사건’에 대해 관심을 호소했다.

17일 윤지오는 자신의 SNS에 “듣보잡 배우라 무시 하고 연예계에서 왕따인 것도 슬프고 서러운데 기자분들에게 마저 외면 당해야 하는 저는 듣보잡 왕따 배우 윤지오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윤지오는 “정확한 보도는 이제 바라지도 않고 인터뷰한 기사만이라도 좀 올려달라. 연예인분들의 응원은 바라지도 않는다. 이러한 사실이 안타깝다 정도만의 언급도 어려우신 거냐. 무명인 듣보잡 배우보다는 영향력 있는 배우나 가수분들이 국민청원에 동참해달라는 한마디 말씀 SNS에 기제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 거냐. 무엇이 그렇게 두려운지 알고 있지만 모진 풍파는 다 제게로 오니 좀 도와주시면 안되겠냐”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어제 처음으로 여자 가수 한 분이 응원한다고 DM을 보냈다. 그분께 정말 큰 감동을 받았다. 하시는 일 마다 축복이 따르시길 기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자연은 지난 2009년 3월 기업인 및 언론사의 고위층 명단이 적힌 리스트를 남기고 목숨을 끊었다. 장자연이 리스트에 적힌 이들에게 성 접대를 강요받았다는 의혹이 일었지만 당시 검찰은 연루자들을 무혐의 처분하며 사건을 종결지었다.

이에 재수사 여론이 커지고 있으나, 재수사를 위한 공소시효가 남아 있지 않아 문제가 되고 있다. 형법상 강제추행, 성매매알선 처벌법상 성매매알선은 이 사건에 적용할 수 있는 혐의 중 가장 긴 공소시효를 가지고 있지만 이마저도 10년에 불과, 이미 공소시효가 지나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