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마무, 4월 19~21일 네 번째 단독 콘서트 '4Season F/W' 개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RBW)
(사진=RBW)

그룹 마마무가 오는 4월 사계절을 총망라한 단독 콘서트로 찾아온다.

마마무는 오늘(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19 MAMAMOO CONCERT - 4 Season F/W' 포스터를 공개하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마마무는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마마무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8월 개최한 '4Season S/S' 콘서트 이후 10개월 만이다.

앞선 '4Season S/S' 콘서트에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시작으로서 화려하고 뜨거웠던 봄과 여름을 표현했다면, '4season F/W'는 짙은 감성의 가을과 겨울을 마마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것은 물론, 마마무의 사계절을 아우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계획이다.

마마무는 지난해 3월 발표한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를 시작으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 이후 7월 '레드 문', 11월 '블루스', 최근 '화이트 윈드'를 공개하며 1년간의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멤버별 상징 컬러와 계절을 활용해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호평 받았다.

한편,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 '4Season F/W' 티켓은 오는 25일 오후 8시 팬클럽 선 예매,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