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자성, '초면에 사랑합니다'서 다재다능 완벽남 '변신'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배우 구자성이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속을 알 수 없는 완벽남으로 분해 극에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다혈질 비서(진기주 분)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안방극장의 잠들어 있는 연애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극 중 구자성이 분하는 ‘기대주’는 배려심과 이해심이 깊은 T&T모바일 미디어 2팀 본부장이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본인의 역량으로 본부장 자리에 올라 자수성가를 이뤘을 만큼 실력까지 갖춘 완벽남. 뿐만 아니라 도민익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절친이지만 회사 내에선 냉미남 도민익 대 온미남 기대주의 라이벌 구도가 형성돼 이들의 묘한 기류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사진 속 구자성의 캐주얼한 옷차림은 훈남의 정석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소탈하고 부드러운 그의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그의 깊은 눈빛에서는 어딘가 속내를 알 수 없는 기운이 서려 그가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구자성은 “기대주의 매력에 푹 빠져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 저에게 좋은 기회를 준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구자성은 훤칠한 키와 시원시원한 비주얼을 가진 친구다. 현장에서도 한 번 더 눈길이 가는 배우”라며 “앞으로 기대주를 연기할 구자성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봄 감성을 자극할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해치’의 후속으로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