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동한, 5월 1일 컴백 앞두고 티저 사진 게재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김동한이 5월 1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위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컴백 티저를 게재했다.

김동한의 새 미니 앨범명은 ‘D-HOURS AM 7:03’으로,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다는 의미다.

특히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과 같은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간으로, 이번 세 번째 앨범을 통해 김동한의 D-HOURS 시리즈 3부작을 완결하며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는 동일 인물이라고는 믿기 힘든 상반된 매력의 김동한이 담겨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하얀색 커튼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은 사진 속 김동한은 순수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침 햇살과 어우러지는 흰 커튼의 배경과 의자에 늘어지듯 앉아 있는 그의 모습은 몽환적 감성까지 느끼게 한다.

붉은 커튼을 배경으로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또 다른 사진 속의 김동한은 아침과는 180도 다른 관능적인 면모를 풍긴다. 탄탄하고 넓은 어깨로 완벽한 수트 핏을 드러낸 그는 시크하고 강렬한 무드로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동한은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시도하는 콘셉트를 선보이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으로, 과연 어떤 매력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주목된다.

한편, 김동한의 D-HOURS 3부작을 완결 짓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