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듀스X101’ 국프님들, 잘 부탁합니다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Mnet ‘프로듀스X101’의 연습생들과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나는 블루카펫 세리머니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 끝에 마무리됐다.

지난 23일 서울 용산 CGV 아이파크몰 그랜드 스테어에서 연습생들의 블루카펫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행사장을 가득 메운 국민 프로듀서(이하 국프)들의 모습에서 ‘글로벌 보이그룹’이라는 꿈을 위해 ‘프로듀스 X 101’과 함께 하는 연습생들을 열렬히 응원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국민 프로듀서 중에는 외국인도 있어 글로벌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블루카펫을 따라 연습생들의 워킹이 시작됐다.이들은 국프님들께 인사하며 자신의 강점을 톡톡히 살린 포즈로 매력을 어필했다. 연습생이 등장할 때마다 국민 프로듀서들은 행사장이 떠나갈 정도로 환호했다.

또한, 이들은 개별 워킹을 마친 후에는 특별히 제작한 대형 현수막 앞에 모두 서서 단체 포토타임을 이어갔다. 연습생들이 직접 준비한 손편지와 선물도 나눠드리며 국민 프로듀서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연습생들은 “국민 프로듀서님들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강렬한 이벤트를 끝냈다. 연습생들이 퇴장하는 그 순간까지도 플래시 세례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Mnet ‘프로듀스X101’은 오는 5월 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