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기용, '백상예술대상'서 신인상 수상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장기용이 2019년 올해 첫 신인상을 수상했다.

장기용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드라마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장기용은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직도 카메라 앞에 서면 많이 떨리는데,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하면서 매 순간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있다. 시간이 흘러도 지금 마음 변치 않을 것이고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 보여주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기용은 2018년 한해 동안 '나의 아저씨'와 '이리와 안아줘'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APAN)''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 신인상,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그는 '백상예술대상' 신인상까지 추가하며 배우로서 저력을 과시했다.

최근 종영된 '킬잇'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기용은 차기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로맨틱 직진남'으로 변신한다. 그간 보여준 강한 모습과 상반된 짜릿한 리얼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장기용은 올 하반기 통쾌한 액션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종횡무진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은 '증인'의 정우성, 드라마 부문은 '눈이 부시게'의 김혜자가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