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위너, 15일 'WE' 앨범으로 컴백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위너가 15일 새 미니앨범 ‘WE’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티저 상단에는 ‘WE’라는 단어가 시선을 끈다. 위너의 미니앨범명인 ‘WE’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들이 위너라는 그룹으로 뭉쳤을 때 발현하는 시너지를 내포하는 직관적인 앨범명으로, 올해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위너’의 또 다른 시작과 다짐을 담아냈다.

위너는 이번 새 미니앨범 ‘WE’를 통해 위너가 아니면 불가능한 ‘위너만의 장르’로 팬들을 찾아가겠다는 각오다. 포스터에서 위너는 최근 트렌드 컬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베이지’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자랑하고 있다. 네 멤버들은 저마다 정체성이 담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뽐냈다.

위너는 “올해 위너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몰아칠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 정말 설레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위너는 선보이는 곡마다 세련된 음악성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다졌다. ‘공허해’ ‘센치해’ ‘릴리 릴리(REALLY REALLY)’ ‘럽미 럽미(LOVE ME LOVE ME)’ ‘에브리데이(EVERYDAY)’ ‘밀리언즈(MILLIONS)’ 등의 음악이 인기를 얻었다. 특히 ‘릴리 릴리’를 통해 남자 아이돌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