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NCT 127, 24일 '뮤뱅'으로 컴백...'슈퍼맨' 포인트 안무 '눈길'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127이 ‘뮤직뱅크’로 컴백한다.

NCT 127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Superhuman’(슈퍼휴먼) 무대를 꾸민다. 귀를 매료시키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는 게 SM엔터테인먼트 측의 설명이다.

신곡 ‘Superhuman’은 긍정적인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퍼포먼스 역시 NCT 127만이 표현할 수 있는 에너지 넘치고 역동적인 안무로 구성됐다. 특히, '슈퍼맨' 영화 속 변신 동작으로 모티브로 삼아, 누구나 재밌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 포인트가 흥행의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NCT 127은 컴백에 앞서 오늘(20일) 정오 유튜브 NCT 127 채널 및 SMTOWN 채널을 통해 ‘Unit Teaser #1’(유닛 티저 #1) 영상을 공개했다. 도영, 재현, 태일의 세련된 분위기가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NCT 127의 ‘SUPERHUM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또한, 오프라인 앨범은 27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