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갓세븐, 신곡 'ECLIPSE' 뮤비 2000만 뷰 돌파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갓세븐(GOT7)의 신곡 'ECLIPSE(이클립스)' 뮤직비디오가 2000만뷰를 돌파했다.

갓세븐은 지난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 앨범을 발매했다.

새 앨범 타이틀 곡 'ECLIPSE' 뮤비는 공개 약 79시간 만인 24일 오전 1시께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을 달성했다. 'ECLIPSE'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감정의 깊이'를 풀어낸 곡이다.

JYP의수장 박진영-갓세븐 리더 JB(DEFSOUL)가 작사에 참여 '과분한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와 사랑을 온전히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담았다.

갓세븐은 'ECLIPSE'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성과 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ECLIPSE' 퍼포먼스는 일곱 멤버 군무와 예술적이면서도 섬세한 표현으로 '빛과 어둠'을 형상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활동에 돌입한 갓세븐은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고난도 안무, 대표 오브제 '팽이'를 표현하는 포인트 댄스 등 촘촘한 요소들을 무대 위에서 구현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갓세븐은 오늘(24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계획이다.

한편, 갓세븐은 내달 15~16일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에 돌입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