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동하, 신재홍 '썸씽로튼' 응원...선후배 의리 과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뮤지컬 제작자 신재홍과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선후배의 끈끈한 의리를 선보였다.

신재홍은 최근 자신의 SNS에 정동하가 출연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신재홍은 "정동하 군이 제가 제작하는 최초 내한공연 뮤지컬 #썸씽로튼 응원 영상을 보내왔습니다. 노래도 잘 하지만 성실한 가수 정동하군 고맙습니다. 오늘 신곡 #밤이두려워진건 대박 기대 합니다"라고 말했다.

정동하는 "안녕하세요 정동하입니다. 오는 6월 9일 저도 기대하고 있는 뮤지컬 '썸씽로튼' 오리지널 팀 내한 공연이 열린답니다. 최고의 뮤지컬 프로듀서 케빈 맥컬럼과 에릭 클랩튼의 '체인지 더 월드'의 웨인 커크패트릭과 그의 형제 캐리 커크패트릭이 음악 감독을 맡았다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뮤지컬 썸씽로튼 오리지널팀 최초 내한공연, 같이 보실분 있으신가요? '썸씽로튼'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그동안 작곡가 김형석, 뮤지컬 배우 허규, 가수 박시환 등은 신재홍이 제작자로 참여한 '썸씽로튼'을 응원했다. 정동하도 '썸씽로튼'에 기대감을 드러내면서 작품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썸씽로튼’ 관계자는 “미국 투어 중인 무대 세트를 그대로 한국으로 가져와 하는 공연으로 브로드웨이 무대를 그대로 만날 수 있다”며 “뮤지컬을 잘 아는 관객이라면 여러 뮤지컬 패러디에서 숨겨진 재미를 찾을 수 있고 뮤지컬을 잘 모르는 일반 관객도 유쾌한 코미디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썸씽로튼'은 ‘레미제라블’ ‘렌트’ ‘코러스라인’ 등 유명 뮤지컬을 패러디한 작품. 디즈니 애니메이션 작가 출신 캐리 커크패트릭과 그래미 수상 이력이 있는 작사·작곡가 웨인 커크패트릭 형제가 영국 코미디 작가 존 오 페럴과 함께 만들었다. 극작가 셰익스피어에 맞서 인류 최초의 뮤지컬을 제작하는 바텀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로 한국에서는 오는 6월 9~30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