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레드벨벳, 10일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레드벨벳이 중독성 넘치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으로 환상적인 음악 축제의 서막을 연다.

‘The ReVe Festival’(더 리브 페스티벌)로 2019년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한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짐살라빔 (Zimzalabim)’은 리드미컬한 드럼 연주와 캐치한 신스, 시원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화려한 퍼레이드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만큼, 음악 팬들의 귀를 완벽하게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지난 8~9일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 레드벨벳 공식 계정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킨 단어 ‘짐살라빔 (Zimzalabim)’은 유럽에서 주로 쓰이는 ‘수리수리 마수리’ 같은 주문으로, 곡 제목이자 음악의 반전을 이끌어가는 가사로도 활용되며, 마음 속 깊이 간직해 둔 꿈을 펼쳐보자는 의미를 담아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늘(10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 등을 통해 ‘The ReVe Festival’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 ‘Special Invitation: RVF D-10’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은 오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