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서로 휴대전화에 저장한 이름은? "아주 차가운 ○○"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출처=TV조선 '연애의 맛2')
(출처=TV조선 '연애의 맛2')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서로 휴대전화에 저장한 이름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1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 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창석은 이채은을 위해 여러 빵집을 다니면서 그녀가 좋아하는 화이트롤을 사와 선물했다.

이채은은 오창석의 깜짝 선물에 고마워하며 화이트롤을 맛있게 먹었고, 오창석은 그런 이채은의 모습을 바라보며 흐뭇해 했다.

이어 데이트를 위해 차량을 타고 이동하던 도중 이채은은 오창석에게 "저 궁금한거 있어요. 오빠는 제 번호를 뭐라고 저장했어요?"라고 물었다.

오창석은 "저는 모든 사람(저장방식)이 이름이에요"라고 답했고, 이채은은 "그럼 저도 그냥 이채은이에요?"라며 섭섭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채은 씨는 뭐라고 저장했어요?"라고 물었고, 이채은은 머뭇하다가 "아주 차가운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아주 차가운 아아'는 두 사람의 첫 데이트 때 오창석이 "저는 마음에 드는 분이 오시면 차가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키기로 했어요"라며 "저는 정말 차가운 아아주세요"라고 주문한 바 있다.

한편, 오창석과 이채은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방송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