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여자친구, 7월 1일 컴백 앞두고 '피버시즌' 이미지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여자친구가 7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7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로고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한글과 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새 앨범 로고 이미지에는 여자친구와 그룹 영문명 앞글자를 딴 알파벳 'G'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흐릿한 야자수 나무를 배경으로 ‘여자친구’와 알파벳 'G'가 각각 핑크와 블루 네온사인으로 꾸며져 열정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매 앨범마다 콘셉트에 맞는 팀 로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전체적인 앨범 콘셉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에도 로고에서도 알 수 있듯 이전과는 다른 스타일로 여자친구의 새로운 성장을 이야기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은 데뷔 앨범 '시즌 오브 글래스(Season of Glass)'에서 착안해 한층 성장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강조한다.

'피버 시즌'이라는 타이틀명을 통해 무더운 여름과 아울러 여자친구가 선보일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7월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으로 컴백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