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에일리, 곡 작업+프로듀싱 참여한 앨범으로 컴백...엑소 첸+DJ KOO '컬래버'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에일리가 컴백한다.

에일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두 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를 공개한다.

‘butterFLY’는 나비의 여린 날갯짓에서 뿜어져 나오는 자유로운 에너지를 은유적으로 표현, 에일리가 그동안 보여줬던 색깔과는 또 다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모두 담아냈다.

에일리는 타이틀 곡 ‘Room Shaker’(룸 셰이커)를 비롯해 ‘Midnight’(미드나잇), ‘Want It’(원트 잇), ‘Headlock’(헤드락), ‘LOVE (feat. 첸CHEN, 러브)’, ‘Nothing At All’(낫띵 앳 올), ‘그대는 그대라 소중해’, ‘Fire’(파이어), ‘Ain’t That Pretty’(에인 댓 프리티), ‘Heartcrusher (feat. Undaunted, DJ Koo, 하트크러셔)’ 등 10개 트랙에 가득채웠다.

특히, 에일리는 곡 작업은 물론이고 전체 프로듀싱에도 참여했다. 엑소 첸과 DJ Koo를 포함해 화려한 아티스트들과 실력 있는 작곡ㆍ작사가와 함께 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Room Shaker’는 강렬한 베이스와 그루비한 비트, 매력적인 훅이 어우러진 어반 힙합으로 공간을 흔들다는 상징적 의미와 너와 내가 있는 공간이 어디든 모두 신나게 흔들고 즐기자는 뜻이 담겼다.

레드벨벳의 ‘피카부’(Peek-A-Boo)와 ‘Power Up’(파워 업),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작곡한 작곡가 Jonatan Gusmark & Ludvig Evers a.k.a Moonshine과 불스아이 특유의 센스 있는 가사가 만나 에일리만의 매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는 이날 정규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쇼케이스도 개최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