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조선생존기' 강지환 지우고 서지석 살리기...캐릭터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성추행 및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된 강지환의 하차로 새롭게 등장한 서지석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24일 서지석의 모습이 담긴 '조선생존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지석은 현대와 조선시대 복식이 절묘하게 섞인 복장으로, 조선시대 배경을 뒤로 한 채 자신의 ‘주특기’인 활을 쏘는 모습으로 남다른 포스를 발산한다.

서지석은 국가대표 양궁선수 출신 택배기사로 500년 전 조선에 불시착한 한정록 역을 소화한다. 조선시대로 떨어진 후 세자빈이 된 동생 한슬기(박세완)를 지키기 위해 ‘내시’의 신분으로 변신해 궁에 입성, 예측불허한 행보를 예고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과감한 결단을 내려준 서지석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로 끝까지 촬영에 매진해 ‘웰메이드 작품’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지석의 합류로 2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는 주인공 한정록을 중심으로 우연히 같은 곳에서 만나 택배 트럭을 타고 조선시대로 떨어지게 된 인물들이 각각의 고군분투 끝에 모두 궁 안으로 집결해, 더욱 흥미진진한 후반부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27일 밤 10시 50분 TV CHOSUN에서 11회가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