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너, 하와이 포토북+DVD...8월 9일 발매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위너가 하와이 포토북과 DVD를 발매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2019 WINNER'S SUMMER STORY [in Hawaii]’ 발매 소식과 함께 예약 판매를 공지했다.

위너는 지난 연말 발매된 싱글 ‘MILLIONS’, 올해 1월 개최된 콘서트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 등 활동을 끝내고 하와이로 휴식을 떠났다.

물론 일을 병행한 휴식이지만 위너의 자연스럽고 즐거운 일상도 공개될 전망이다.

8월 9일 발매되는 ‘2019 WINNER'S SUMMER STORY [in Hawaii]’에는 172P에 달하는 포토북과 메이킹 포토북, 포토카드 세트, 랜덤 스탠드형 포토카드, 랜덤 엽서 세트까지 구성되어 팬들은 소장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하와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위너의 알찬 하루를 담은 ‘위너의 ALOHA, MAHALO, SHAKA DAY’ 영상이 DVD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2019 WINNER'S SUMMER STORY [in Hawaii]’은 오늘(26일) 오후 4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8월 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ㆍ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너는 지난 3일 일본 도쿄에서 ‘WINNER JAPAN TOUR 2019’ 투어의 시작을 알렸고, 꾸준히 일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8월 7일에는 위너의 일본어 버전 미니 앨범 'WE'를 발매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