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특, 태국 워크포인트서 뷰티 MC 활약...한국인 메인 MC는 최초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이특이 태국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했다.

이특은 지난 5월 12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9시 45분(현지 시간) 태국 워크포인트에서 방송된 ‘BEAUTY NO.9’ (뷰티 넘버 9)의 메인 MC로 나서, 뷰티 관련 모든 것을 전달했다.

이특이 진행한 ‘BEAUTY NO.9’은 다채로운 메이크업 툴, 메이크업 노하우, 스킨케어, 뷰티 디바이스 등 매주 새로운 K-뷰티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쇼다. 해당 프로그램은 실시간 TV 방송과 더불어 구독자수 약 2500만 명으로 전 세계 유튜브 채널 TOP 10에 드는 태국 워크포인트 유튜브 채널에도 게재됐다.

무엇보다 태국 현지 프로그램 중 한국인이 메인 MC로 활약한 것은 이특이 처음이다. 총 12회에 걸쳐 방송된 ‘BEAUTY NO.9’에서 이특은 재치 있는 입담과 자신만이 알고 있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해 화제가 됐다.

이특은 “‘BEAUTY NO.9’를 통해 언어는 다르지만 함께 웃고, 공감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태국 현지 프로그램이라 처음에는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최선을 다해 잘 마무리한 만큼,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것들에 도전할 힘을 얻었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태국에서 꼭 다른 프로그램으로도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특은 슈퍼주니어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에서도 MC로 활약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