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솔지 산들, '월간 윤종신' 10주년 맞아 스페셜 무대 '눈길'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솔지와 산들이 듀엣 무대를 꾸민다.

솔지는 오는 8월 1일 오후 7시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음악 시상식 '2019 MGMA'에서 산들과 함께 듀엣 무대를 연출한다.

지니뮤직과 디지털 채널 M2가 함께하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 측은 30일 “EXID 솔지가 산들과 함께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10년을 기념하는 특별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는 데뷔 30주년을 맞은 윤종신이 디지털 음원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의 10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오랜 시간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 온 윤종신의 음악 세계를 후배 가수들이 재연한다. 특히 아이돌 보컬리스트 중 감성과 실력 면에서 손꼽히는 솔지와 산들의 만남과 ‘월간 윤종신’의 주옥같은 음악들이 어떻게 재해석될지 음악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솔지는 ‘월간 윤종신’의 10주년 기념 무대의 소식을 듣고 흔쾌히 요청에 응했으며 현재 더욱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솔지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게 된 산들 역시 두 번째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의 작사, 작곡자로 윤종신과 인연을 맺은 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스테이지에 오르게 됐다.

이틀 앞으로 다가온 '2019 MGMA'에는 호스트 한혜진을 비롯해 김재환, 마마무, 우주소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펜타콘, 폴킴, AB6IX, DAY6, ITZY, IZ*ONE, TWICE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에이핑크 보미와 마마무 솔라는 '2019 MGMA' 앰버서더로 각자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제작한 '2019 MGMA' 콘텐츠를 선보인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