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에 이어 美 ABC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몬스타엑스가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NCT 127에 이어 미국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전격 출연한다.

’굿모닝 아메리카’는 최근 자사 홈페이지에 “오는 8월 1일(현지시각) 할리우드 배우 바네사 커비와 줄리안 무어,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며 라인업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굿모닝 아메리카'는 대중의 인기를 얻는 ABC의 대표 간판 프로그램이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다채로운 무대로 열정을 뽐낼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전세계 20개 도시를 돌며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댈러스를 시작으로 휴스턴,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LA 등 미국 6개 도시를 현재 투어 중이며 제작진과 협의해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하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징글볼' 투어에 합류하며 미국에서도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더불어 에픽 레코드와 레코드 계약을 체결했고,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영어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를 발표했다. 오는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9 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는 오는 8월 1일 오전 7시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