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IX, 데뷔 후 첫 리얼리티 도전...역조공 프로젝트로 팬들과 교감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정식 데뷔 후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최근 SBS 모비딕에서 준비한 아이돌 스타들의 역대급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 8월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스위트’는 지난 23일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로 활동을 시작한 CIX의 정식 데뷔 후 첫 리얼리티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위트’에서는 CIX 멤버들이 직접 구상한 미션을 통해 선발된 팬 100명과 함께 특별한 공간에서 역조공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은 CIX의 마음이 돋보이는 특별 프로젝트로, CIX 준비한 선물을 현장에서 함께 언박싱해보는 것 역시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배진영은 “팬들을 위한 선물 아이디어가 있다. 열심히 준비할 테니 기대하고 많이 와달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한 타이틀곡 ‘무비 스타’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팬들과 아이돌의 역대급 역조공 데이트 ‘스위트-CIX편’은 오는 8월 12일, 19일 총 2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모비딕을 통해 공개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