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정연, 강타 우주안 저격...#진지한만남 #다른여자와한침대 #당당해서충격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오정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오정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오정연이 최근 두 명과 열애설을 부인한 강타를 저격했다.

오정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강타, 우주안의 이름이 담긴 화면을 캡쳐하고, 장문의 심경 글을 남겼다.

오정연은 "반년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 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된다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더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라고 과거 일화를 폭로했다.

그는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 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아울러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 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고 털어놨다.

오정연은 이후 댓글로 "공인이 아닌 한 여자로서 최대한 담백하게 팩트만 담아 쓴 글이니 태클 사절입니다. 더 할많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이라고 적시했다.

오정연은 강타와 우주안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이름이 적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악몽이 떠오른다는 표현으로 누구나 유추 가능하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오정연을 동정하고 이해하는 반면에, 강타의 행동을 비난하고 나섰다. 만나고 헤어지는 연인 관계는 분명 당사자의 문제지만, SNS를 통해 이어진 폭로로 강타는 비난의 대상이 됐다. 설상가상 오는 4일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9월 20~22일에는 H.O.T. 콘서트가 열리기 때문에 강타 논란이 적잖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강타는 우주안에 이어 정유미와 열애설이 제기됐다. 우주안과는 "몇 년 전 인연"으로 치부했고, 최근 만남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우주안이 자신의 SNS에 "작년에 헤어졌고, 최근 다시 만났다"는 발언을 하자, 상황은 묘하게 흘러갔다. 이후 강타는 "작년에 헤어졌고, 최근 다시 연락하게 됐다"고 인정했지만, 여러 논란으로 인해 결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유미와는 친한 선후배로 정리했다. 뒤늦게 오정연이 복병으로 나타나면서 누리꾼들은 정유미와 관계에도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 발표는 하지 않고 있다.

다음은 오정연의 심경 글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