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퀸덤' 이다희 장성규, 냉정+비장함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이다희 장성규가 MC로 나선 Mnet ‘퀸덤’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5일 Mnet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퀸덤’ 포스터에는 ‘진짜 1위를 가린다’는 카피와 함께 냉정한 모습의 이다희, 장성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가운데, ‘퀸덤’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예측불허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걸크러시 매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다희는 컴백 전쟁 ‘퀸덤’의 아이콘으로서 걸그룹 6팀의 ‘진짜 1위’를 건 정면승부를 이끌어 간다. 이미 SNS를 통해 걸그룹들의 팬임을 아낌없이 드러낸 이다희인 만큼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는 긴장과 견제가 가득한 ‘퀸덤’에서 웃음을 담당한다.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퀸덤의 출연하는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 등은 한 치 양보 없는 승부수를 띄운다. 화제는 떼 놓은 당상이지만, 이들의 자존심 대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오는 29일 저녁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