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에버글로우 'Adios' 뮤비 1360만뷰 기록...22일 '엠카' 첫 무대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에버글로우의 ‘Adios’가 국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만에 1360만 뷰를 기록하며, 점점 더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6시 스톤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버글로우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Adios’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7시간 만인 20일 오전 11시 500만뷰, 29시간만인 20일 밤 11시 1000만뷰를 돌파, 38시간만인 21일 오전 8시 1360만뷰를 기록했다.

또한, 20일 오전 6시 13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오전 11시 15분 기준 유튜브 24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며 새 기록도 갈아치우고 있다.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무섭게 질주중인 에버글로우의 컴백 타이틀곡 ‘Adios’는 Trap과 EDM이 가미된 POP and R&B로,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가사말이 인상적이다.

에버글로우 측은 "데뷔곡 ‘봉봉쇼콜라’에 비해 반응 속도가 빠르다.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라며 고무적인 반응을 보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Adios’ 무대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