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배우 수현, 열애 인정 "따뜻하게 응원해달라"[공식]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퓨잡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오픈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비즈엔터DB)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퓨잡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오픈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비즈엔터DB)

배우 수현이 기업인 차민근과 연인 사이를 인정했다.

22일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수현의 연인 차민근(매튜 샴파인)씨는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은 젊은 기업인이다. 두 사람은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에 입상했다.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 '도망자 플랜B' '7급 공무원' 등에 출연했다. 이후 미국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헬렌 조 역으로 출연했다. 지난해는 할리우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금일 보도된 수현 배우의 열애설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수현씨는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