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마리텔 V2' 이은결, 신개념 'VR마술'+'홀로그램 마술'로 시선 강탈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출연한다.(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출연한다.(사진제공=MBC)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돌아온다.

이은결은 23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해 가상과 현실이 융합된 'VR 마술'을 선보인다. 또 이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와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온라인 생방송에서 이은결은 오프닝으로 간단한 카드 마술을 선보이고 과장된 몸짓으로 "소리 질러"라며 자아도취한 모습을 선보인다. 또 모르모트 PD와 찰떡 궁합 마술 케미를 선보이며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개념 카드 마술을 성공시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이은결은 '홀로그램 마술사' 이준형과 서프라이즈 특급 마술쇼를 보여줬다. 이준형은 홀로그램을 이용한 화려한 마술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놀라운 실력의 두 사람이 함께하는 마술의 세계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가 정신없이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은결 외에 수주, 이현이, 아이린, 하승진이 출연하는 이날 바캉스 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23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