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놀토-도레미 마켓' 손호영X김태우, EXO '템포' 받쓰 도전...성공할 수 있을까?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 마켓'에 지오디 손호영과 김태우가 출연한다.(사진제공=tvN)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 마켓'에 지오디 손호영과 김태우가 출연한다.(사진제공=tvN)

'원조 아이돌' 지오디 손호영과 김태우가 '도레미 마켓'을 찾는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24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오디가 출연하자 스튜디오는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찼다. 오프닝에서 손호영은 "'놀토'를 꼭 챙겨본다. 특히 푸드연구소를 좋아해 항상 같이 다음 메뉴를 맞혀본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태우는 "최애 가수 EXO(엑소) 노래가 나오면 해 볼만 할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오프닝은 현실이 됐다. 손호영은 자신의 말처럼 박나래만큼이나 열정적으로 시장 음식 맞히기에 몰두했다. 또 ‘미소천사’ 별명과는 어울리지 않는 반전 식욕마저 선보였다. 김태우는 본격적인 문제를 풀기 전 '입짧은 햇님' 앞에 놓인 음식을 구경하더니 "정말 9인분 맞냐"라며 성에 차지 않는 반응을 보였고, '입 짧은 햇님'을 향한 경쟁심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태우의 바람대로 EXO의 '템포'가 문제로 출제됐다. "한 달 동안 계속 들은 노래"라며 자신만만하던 김태우는 초반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논리적으로 곡을 분석하는가 하면, 예리한 촉으로 가사를 유추하며 숨겨둔 실력을 발휘했다.

손호영과 김태우 앞에서는 평소의 발랄함은 온데간데없이 수줍어하는 '팬지오디' 혜리의 낯선 모습도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5분에 방송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