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리와인드', 코인 노래방 어디에 오픈할까? 하루 매출 전격 공개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리와인드' 코인노래방 편(채널A)
▲'리와인드' 코인노래방 편(채널A)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이하 리와인드)'가 코인 노래방의 하루 매출을 전격 공개한다.

1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리와인드'에서는 2018년 인기 창업 업종인 코인 노래방 운영 라운드가 펼쳐진다. 상권에 영향을 많이 받는 업종인 만큼 이번 대결은 원룸촌, 학세권, 아파트촌, 번화가 네 곳의 후보 중 매출이 가장 높을 것 같은 지역에 투자해 수익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인 노래방의 수요가 높은 지역을 예측하는 것이기에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박명수, 이지혜조차도 자신 없는 모습을 보여 쉽지 않은 투자 전쟁을 예고한다.

이번 라운드에선 특급 힌트를 걸고 ‘리와인드 노래방’이 다시 오픈한다. 에이프릴의 메인보컬인 진솔과 샵의 메인보컬이었던 이지혜가 파워 고음을 시작으로, 2018 노래방 인기차트 장기 손님 김하온의 랩, 가수 조용필에 빙의한 가왕 뮤지의 공연까지 이어져 보컬 부자 ‘리와인드’다운 고품격 무대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노래방 대결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은 코인 노래방 네 곳의 하루 매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동전 자루 힌트가 주어진다. 일 매출이 담긴 500원짜리 동전 자루를 얻은 출연자들은 어마어마한 양의 동전을 확인하고 “코인 노래방 운영할 만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원룸촌, 학세권, 아파트촌, 번화가의 하루 매출을 보고 혼란에 빠진 출연자들과 매출 1위 지역을 예측해보는 것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출연자들의 예상을 빗나가며 4천만 원 이상의 차이를 낸 코인 노래방 연 매출 1위 지역은 11일 수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리와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