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타짜: 원 아이드 잭', "잭팟 터졌다" 역대 시리즈+청불 오프닝 스코어 1위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타짜 : 원 아이드 잭'(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타짜 : 원 아이드 잭'(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파워를 입증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 첫날인 11일 33만2,14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누적 관객 수 34만8,759명)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24만4,211명), '힘을 내요, 미스터리'(5만5,268명) 등 함께 개봉한 경쟁작을 모두 제친 결과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타짜 : 원 아이드 잭'(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누적 관객 수 568만, 401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프랜차이즈 영화의 흥행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타짜'(13만6,950명)와 '타짜-신의 손'(20만1,749명)은 물론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최고 흥행작인 '내부자들'(23만949명)의 오프닝 스코어까지 경신했다.

한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추석 연휴의 시작을 맞이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정민, 최유화, 우현, 이광수는 진심 어린 추석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네 사람은 “가족분들과 함께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말과 함께 “추석엔 타짜 원 아이드 잭!”이라며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해 미소를 자아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