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타짜: 원 아이드 잭', 100만 관객 돌파 거침없는 흥행 잭팟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추석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흥행 잭팟을 터뜨렸다. 개봉 첫날 33만 관객을 동원하며 시리즈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데 이어, 개봉 3일째인 13일 오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타짜' 시리즈의 흥행 기록을 새로 써내려가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거침없는 흥행세는 이미 예견돼 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개봉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를 시작했다. 또한 포커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타짜들의 치열한 승부와 더욱 화려해진 손기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완벽한 팀플레이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추석 극장가를 찾은 성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타짜: 원 아이드 잭'의 흥행 주역들이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정민은 “100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200만, 300만 쭉쭉 가보죠!”라고 말했고, 최유화는 “앞으로도 저희와 함께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이광수는 “드디어 100만이 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아직 영화를 못 보신 분들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