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스톱' 하하X장윤주X유세윤X스윙스X김원중 사랑ㆍ직장ㆍ육아 현실고민 해결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고스톱'(사진제공=JTBC)
▲'고스톱'(사진제공=JTBC)
경악을 금치 못하는 문제적 사연들이 등장한다.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GOSTOP’(이하 ‘고스톱’)이 15일 방송된다. ‘고스톱’은 혼자서는 해결 할 수 없는 고민을 익명으로 공개하고, 여러 사람의 경험담과 의견을 통해 해답을 함께 찾아가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하하, 장윤주, 유세윤, 스윙스, 김원중이 MC로 출연한다.

여러 커뮤니티를 가득 채우는 연애, 결혼, 일, 사회생활 등 어른들의 고민에 대해 ‘경험치 만렙’의 MC들은 솔직하고 가감 없는 의견을 전하며 문제적 사연들에 대한 소신 있고 확고한 정답을 함께 찾아 나가게 된다.

얼마 전 셋째 득녀로 다둥이 부모가 된 하하는 결혼과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직원들과 함께 일하는 대표로서 갑을관계와 직장인들의 애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모델 장윤주는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의 모습과 함께 단란한 가정을 공개한 바 있다. 일과 결혼 사이에서 방향을 찾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이면서도 유익한 의견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애처가 남편이자, 친구 같은 아빠로 유명한 유세윤 역시 결혼과 육아에 대한 문제에도 100% 공감 가능한 MC. 또한 개그맨, 예능인, 뮤지션, CEO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 한 만큼 창업, 이직 등 직장 문제로 불안한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피자 가게 창업 경력부터 트레이닝 센터, 연예 기획사 설립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온 래퍼 스윙스는 폭넓은 경험담과 예측불허의 입담을 선보일 예정. 모델 김원중은 라디오 사연 상담 코너를 통해 다져진 내공은 물론 여러 사례에 대한 데이터베이스까지 탑재한 검증된 MC로 사랑과 결혼에 대한 고민, 패션브랜드 CEO로서 경험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