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먹선생' 김준현·에이핑크 윤보미, '배틀트립' 새 MC 합류...10월 5일 첫방송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KBS2 '배틀트립')
(KBS2 '배틀트립')

개그맨 김준현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배틀트립'에 합류한다.

KBS2 ‘배틀트립’ 측은 16일 “개그맨 김준현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배틀트립’의 새 MC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0월 5일, 새로운 MC군단 김숙·김준현·윤보미의 모습이 첫 방송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준현은 ‘푸드계의 백과사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음식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음식 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쏟아내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동시에 윤보미는 다년간의 해외 투어로 쌓인 여행 지식과 경험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호흡을 맞췄던 세 사람이 최강의 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배틀트립’은 3년 반 만에 새롭게 얼굴을 바꿔 기대를 높인다. 동시에 ‘배틀트립’은 여행지에 더 집중해 알차고 꽉 찬 여행 정보를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쏟아낼 예정이다.

‘배틀트립’은 2016년 첫 방송 이후 국내외 필수 여행코스부터 곳곳에 숨겨진 명소까지 찾아내며 가성비와 가심비 높은 여행 코스에서 알찬 꿀팁까지 전하는 실속 있는 원조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