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헤스, ‘레전드 매치’·‘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웨어 공식 협찬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골프인플루언서 은현정(마헤스)
▲골프인플루언서 은현정(마헤스)

골프웨어 브랜드 마헤스(MAHES)가 이달 열리는 ‘설해원·셀리턴 레전드매치’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19일 마헤스는 오는 21~22일 강원도 양양군 설해원에서 열리는 ‘설해원·셀리턴 레전드매치’와 27~29일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골프인플루언서 은현정(마헤스)
▲골프인플루언서 은현정(마헤스)

마헤스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설해원·셀리턴 레전드매치’는 여자 골프의 전설과 신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회다. 박세리, 아니카 소렌스탐, 줄리 잉스터, 로레나 오초아 선수가 ‘레전드’로, 박성현, 렉시 톰슨, 아리야 쭈타누간, 이민지 선수가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참가한다. 이들의 LPAGA 메이저 우승 합계는 총 43승에 달한다.

▲골프인플루언서 은현정(마헤스)
▲골프인플루언서 은현정(마헤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춘천의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ITX청춘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이점과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선수들과 갤러리들은 물론 가족 단위 나들이객들도 편하게 대회를 즐길 수 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