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러블리즈 케이,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멜로망스 정동환 타이틀곡 편곡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러블리즈 케이(김지연) 솔로앨범 트랙리스트(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 솔로앨범 트랙리스트(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8일 발매되는 케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은 '아이고(I Go)'로 러블리즈와 오랜 시간 협업을 이어온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준조(Junzo), 탁(TAK), 애런(ARRAN)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 곡의 서사를 완성하는 스트링 라인은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편곡을 맡아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백 인 더 데이(Back in the Day)'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아이고(I go)'와 수록곡 '드리밍(Dreaming)', '종이달', '크라이(Cry)', '이 비(雨)' 등 총 여섯 트랙이 실려있다.

앨범명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는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김지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김지연)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만나 볼 수 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는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