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사야사' 방미 "강북에서 강남으로 돈이 흐르는 정보 파악 부동산에 투자"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이사야사' 방미(사진제공 = TV CHOSUN)
▲'이사야사' 방미(사진제공 = TV CHOSUN)
'이사야사' 방미가 부동산으로 200억 자산가가 된 비결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TV CHOSUN '부동산로드 - 이사야사'에는 가수에서 부동산 투자자로 변신한 방미가 출연해 서울, 부산, 제주는 물론 미국 하와이와 LA 등지에 부동산을 모은 비법을 공개했다.

방미는 서울대학교병원 안치실 인근 단칸방에서 지내는 등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200억 대 부동산 자산가'로 거듭난 것으로 유명하다. 그런 방미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동산 투자 비법은 바로 '부자가 사는 동네에 살아야 한다'는 것.

배고팠던 신인 가수 시절, 방미는 유명 인사들이 강북에서 강남으로 보금자리를 옮기는 것을 보고 그들을 따라 이사를 갔다. 그리고 그곳에서 돈이 흐르는 정보를 샅샅이 파악해 본인의 부동산 투자에 최대한 활용했다. 돌이켜 보니 부자 동네에 사는 사람들은 대부분 돈을 모았고, 그렇지 못한 동네에 살던 친구들은 반대로 돈을 많이 모으지 못했다고 방미는 말했다.

이 밖에도 방미는 '이사 가는 걸 두려워하지 마라', '건전한 대출을 두려워하지 마라', '재건축 아파트를 활용하는 방법', '평생 살 집은 없다' 등 방미가 수백억 대 자산가가 될 수 있도록 한 평생의 비법들을 100분에 걸쳐 가감 없이 공개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