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온앤오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오픈 "역대급 컴백 예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온앤오프'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오픈됐다.

온앤오프는 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미니 4집 앨범 ‘GO LIV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해 총 5개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데뷔 때부터 함께 작업한 모노트리가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WHY'는 상대방을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의 감정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정적인 도입부와 폭발하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음원 일부 공개와 더불어 멤버별 스토리가 세계관 에피소드의 미공개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기적으로 연결된 서사적인 스토리텔링이 눈길을 모으며, 그들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탄탄한 세계관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구성된 탄탄한 세계관과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으로 온앤오프(ONF)만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며 성장 해온 만큼,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