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개묘한 여행' 김희철X김소혜, 반려견과 즐기는 제주...'현실 남매' 케미는 보너스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채널A '개묘한 여행'(채널A)
▲채널A '개묘한 여행'(채널A)

김희철과 김소혜가 '개묘한 여행'에서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는 김희철과 반려견 기복이 바다 건너 제주도로 첫 장거리 여행을 떠난다.

그동안 반려견 기복이와 함께 서울 시티 투어, 춘천 펫키지(펫+패키지) 여행 등 ‘펫 여행’ 특훈을 해온 ‘초보 펫 트래블러’ 김희철은 제주도로 장거리 여행을 결심했다. 스페셜 여행 메이트로는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의 김소혜와 그의 반려견 밀크가 함께한다. ‘개밥 주는 남자 시즌1’에 출연했던 김소혜는 유기견 임시 보호 역할을 자처한 끝에 ‘밀크’를 식구로 입양한 바 있다.

이들은 제주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들을 차례로 접수한다. 해안절벽에 위치한 남도리 쉼터에서의 산책, ‘펫 정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 방문기, 반려견 동반 펜션 즐기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게임 방송을 통해 오래 전부터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김희철과 김소혜는 여행 내내 티격태격하면서도 애정 가득한 현실 남매의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반면 박시후와 반려견 봉구, 여행 메이트 윤봉길은 카우보이 가족이 44년째 운영하는 한 말목장을 찾는다. 로키산맥을 배경으로 펼쳐진 드넓은 초원에서 승마 체험에 나선 박시후와 윤봉길. 경이로운 대자연 속에서 사극 출연을 통해 다져진 말타기 실력을 뽐내며 카우보이로 변신에 나선다. 카우보이 옷과 모자로 한껏 멋을 낸 반려견 봉구는 목장에서 만난 강아지 ‘카우보이’와 행복한 로맨스를 즐겼다는 후문.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여덟 번째 이야기는 5일 오후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