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방송 투데이' 쯔양, 일산 산낙지 철판볶음+연포탕 먹방...매콤한 양념 비법 공개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쯔양이 먹방을 선보였다.('생방송투데이' 방송화면 캡처)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쯔양이 먹방을 선보였다.('생방송투데이' 방송화면 캡처)

'생방송 투데이'에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산낙지 철판볶음을 소개했다.

4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맛스타그램'에서는 미각을 깨우는 붉은 유혹, 산낙지 철판볶음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가게를 방문했다. 이 가게의 손님들은 하나 같이 "먹어본 낙지 요리 중 가장 맛있다"고 입을 모았다.

이 가게의 대표 메뉴는 싱싱한 산낙지와 매콤한 양념이 특징인 산낙지 철판볶음이다. 양념의 첫 번째 비법은 가지 가루와 고춧가루를 볶는 것이다. 또 수정과를 이용한 육수로 사용해 깊은 맛을 내는 것이 두 번째 양념 비법이다. 마지막으로 들깻가루와 함께 찐 땅콩을 더한 찹쌀죽을 양념에 섞는 것이 마지막 비법이었다.

산낙지 철판볶음을 맛 본 쯔양은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어마어마한 양의 산낙지 철판볶음을 먹은 뒤 쯔양은 싱싱한 낙지와 진하고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인 연포탕을 맛봤다. 쯔양은 "국물이 너무 진하고 진국"이라고 칭찬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