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채널A, '하트시그널3' 제작 확정...'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모집 공고 10일 오픈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하트시그널3'가 제작된다. (채널A)
▲'하트시그널3'가 제작된다. (채널A)

채널A ‘러브라인추리게임 하트시그널’(이하 ‘하트시그널’) 시즌3가 제작된다.

8일 채널A는 오는 10일 오후 6시 ‘하트시그널’ 페이스북 페이지에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모집 공식 공고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하트시그널 시즌1’은 풋풋한 첫사랑의 순수함을, 시즌2는 이별의 아픔을 겪어본 이들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메시지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요즘 남녀‘들의 연애 트렌드를 반영한 ‘현실 멜로‘를 더욱 리얼하게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하트시그널은 ‘연애 예능’의 왕좌를 굳건히 지켜왔다. 2017년 ‘하트시그널 시즌1’이 방영된 후 방송가에 ‘썸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지난해 방영된 ‘하트시그널 시즌2’는 방영 기간 9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들은 매회 방송 때마다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고, SNS와 검색 포탈에서 화제의 인물로 등극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하트시그널’은 해외에서도 인기를 입증했다. 중국, 미국, 일본 등과 판권 및 방영권 판매 계약을 맺고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권역에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해외 각국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특히 중국판 하트시그널 ‘심동적신호(心动的信号)’는 누적 3억 뷰 이상을 돌파하며 열광적 반응을 얻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