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X김소현, 비밀 공유한 '만찢' 커플의 다이내믹 낮과 밤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 김소현(사진제공=(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 김소현(사진제공=(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과 김소현의 단짠 낮과 밤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측은 8일 방송을 앞두고 밤과 낮이 다른 두 얼굴의 녹두(장동윤)와 동주(김소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두와 동주의 밤낮 다른 하루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터에서 포착된 '과부' 녹두와 동주가 흥미롭다. 녹두가 남자인 것을 들킨 상황에서도 큰 보따리를 이고 진 것은 동주다. 째려보는 동주와 뻔뻔한 녹두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대는 두 사람이지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자아내며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는 달콤 살벌했던 낮의 풍경과 사뭇 다른 두 사람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인다. 검은색 무복을 차려입은 녹두는 낯선 여인을 품에 끌어안고 있다. 그런 두 사람을 바라보는 동주의 흔들리는 눈빛과 당황한 표정이 역력한 녹두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진 사진 속 위험에 처한 듯한 녹두와 동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걱정 어린 눈빛을 나누는 녹두와 동주에게 어떤 위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7~8회에서는 무월단에 발각된 녹두의 위기와 동주의 숨겨진 과거까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라며 “서로에게 한발 가까워진 두 사람의 '입덕부정기'를 시작으로 기상천외한 로맨스에 또 다른 설렘과 변화의 바람이 분다”라고 전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