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여자)아이들, '퀸덤' 3차 경연 '싫다고 말해'에 관심 폭주…유튜브 100만 돌파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퀸덤' (여자)아이들 3차 경연 '싫다고 말해'(Mnet '퀸덤' 방송화면 캡처)
▲'퀸덤' (여자)아이들 3차 경연 '싫다고 말해'(Mnet '퀸덤' 방송화면 캡처)

(여자)아이들이 Mnet '퀸덤' 3차 경연에서 선보인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sion)'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Mnet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공개 14시간 만인 18일 오후 1시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함께 공개된 다른 무대 영상과 비교했을 때 2배가 넘는 압도적인 조회수로 (여자)아이들의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하게 한다.

지난 17일 방송된 '퀸덤'에서 (여자)아이들은 발라드 곡인 '싫다고 말해'를 기괴한 느낌의 공포 버전으로 편곡해 섬뜩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슬픔 속의 분노'를 표현한 완벽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세밀한 감정 연기가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무대 후 (여자)아이들은 "너무 후련하고 기분이 좋다. 진짜 그냥 즐겼다", "후회 없이 한 것 같아서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전했고, 무대를 지켜본 다른 그룹들은 "할 말을 잃었다. 미쳤다", "곡을 몰랐던 사람마저도 각인시킬 수 있었던 무대였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자)아이들의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sion)'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