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쓱 국민용돈 100억, 대한민국 쓱데이 맞이 '쇼앤텔' 전상품 40% 할인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쓱 국민용돈 100억, 대한민국 쓱데이 '쇼앤텔'(사진제공=쇼앤텔)
▲쓱 국민용돈 100억, 대한민국 쓱데이 '쇼앤텔'(사진제공=쇼앤텔)
남성 전문 편집샵 쇼앤텔(SHOW&TELL)이 '쓱 국민용돈 100억' 11월 2일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이해 노세일 전상품 40%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한다.

쓱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는 2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5만명에게 1만원씩을 주는 행사로, '오늘의 쿠폰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신세계백화점에서 쓸 수 있는 20% 할인 쿠폰 등이 대표적이다.

가치를 선호하는 남성들의 플레이 그라운드 ‘쇼앤텔’도 쓱데이 이벤트를 통해 화끈한 세일에 돌입하며 각 매장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1만원권 증정한다. 스타필드 고양, 하남, 시티위례에서는 아우터를 15, 19, 29만원 균일가 (선착순 10명)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부산, 파주에서는 남자 패션 구두 50%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쓱 국민용돈 100억, 대한민국 쓱데이 '쇼앤텔'(사진제공=쇼앤텔)
▲쓱 국민용돈 100억, 대한민국 쓱데이 '쇼앤텔'(사진제공=쇼앤텔)
쇼앤텔은 ‘남성 패피들의 선물 가게’ 라는 콘셉트로 유러피안 감성의 이태리 소싱 브랜드와 PL의류, 국내 외 다수 신진 디자이너 등 총 60여개 브랜드가 집약된 편집샵이다. 특히 브랜드명은 학교 등에서 각자의 물건을 주제로 자유롭게 발표하는 것에서 차용해, 남성들이 서로의 쇼핑 품목에 대해 궁금해하고 이야기 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특히 모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남자들의 워너비, 지롤라모 판체타는 쇼앤텔의 뮤즈로 지난 19FW 화보, 카탈로그, 스타일무비 공개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는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는 지롤라모 판체타는 이번 19FW 역시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중후한 매력을 뽐내 대표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했다.

한편 지롤라모 판체타가 선택한 이 모든 패션은 오직 11월 2일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