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은혜 "'대장금' 이후 부족함 없이 돈 벌어…이혼 후엔 양육비 위해 일했다"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은혜(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은혜(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배우 박은혜가 이혼 후 겪은 감정들을 털어놨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박은혜는 "얼마 전 지오디(g.o.d)의 '어머님께'를 듣다가 눈물을 흘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은혜는 "'우리 어머니가 비셨어'라는 가사에 눈물이 났다"라며 "엄마가 빈 걸 마음 아파하는 아들이 불쌍했다. 아들이 마음 쓰는게 싫었다. 아이가 나 때문에 힘들어할 수 있다는 게 미안했다"라고 설명했다.

박은혜는 '대장금' 이후 성공을 경험한 것을 전하며 "부족함 없을 정도로 돈을 벌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혼 이후 아이들을 키우기 위해선 돈이 필요했다며 "돈 때문에 일을 하는 것 같아 속상한 마음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을 거절 못하는 내가 너무 슬펐다. 그전까지 내 삶이 건방졌다"라며 "내가 원하는 대로 살았다면 얼마나 건방졌을지 생각했다"라고 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