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김재영 연결고리 #구준겸#홍유라#김설아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김재영(사진제공=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김재영(사진제공=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와 김재영이 과거와 현재를 잇는 특별한 연결고리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김청아 역)와 김재영(구준휘 역)의 얽히고설킨 접점들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김청아(설인아 분)와 구준휘(김재영 분)는 9년 전부터 시작된 둘 만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까지 엮인 운명적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두 사람조차도 다 알지 못하는 특별한 연결고리들을 짚어봤다.

◆구준겸

9년 전 친구 사이였던 김청아와 구준겸은 각자 힘든 현실로 인해 함께 세상을 저버리려고 했지만, 홀로 극단적 선택을 한 구준겸으로 인해 김청아는 자신만 살아남았다는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갔다. 또한 그의 엄마 홍유라(나영희 분)를 위해 자살이 아닌 사고로 덮자는 엄마 선우영애(김미숙 분)의 말을 따라 거짓말을 해 현재까지도 감춰진 진실을 떠안고 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구준겸의 형인 구준휘(김재영 분)는 동생이 왜 죽었는지에 대한 진실을 찾아 사고 당시 함께 있었다는 여자애를 찾아다니는 모습으로 흥미를 더욱 높였다. 김청아가 그 여자애라는 것을 모른 채로 점차 친밀감이 생겼기 때문. 과연 김청아와 구준휘가 서로의 관계를 알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홍유라

김청아와 구준휘는 홍유라로 인해 또 다른 인연을 이어갔다. 아들 구준겸이 김청아를 구하다가 죽었다고 생각하는 홍유라가 김청아와 계속해서 만나고 싶어 한 것. 그녀는 김청아에게 아들이 구해준 삶을 열심히 살아야 한다며 계속 신경 쓰고 잘해주려고 하는 모습으로 관계를 만들었다. 홍유라는 김청아와 구준휘가 아는 사이일 거라고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상황. 세 사람이 서로의 관계를 모른 채 한 발자국 앞에 있는 진실을 아슬아슬하게 비켜가는 모습들은 안방극장에 폭풍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김설아

두 사람은 김설아로 인해서도 특별한 접점이 드러나고 있다. 김설아는 김청아의 언니이자 구준휘의 형수님으로 두 사람의 기막힌 연결고리가 된 것. 김설아가 자신의 집안을 숨겨와 서로가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없었던 김청아 구준휘 두 사람은 자신들의 복잡한 인연을 상상도 하지 못하고 있다.

이처럼 과거부터 현재까지 9년이라는 기나 긴 세월 동안 계속됐던 김청아와 구준휘의 관계는 시청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재미를 안기며 앞으로의 내용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